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EMIUM HOMEDECO BRANDS CASABIANCA

까사비앙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패션디자이너 출신 연희정 대표가 디자인하는 프리미엄 창옷 브랜드 '까사비앙카'
소재와 명품바느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감성 컬러 설계, 철저한 시공감리는 까사비앙카 창옷 디자인의 핵심입니다.

브랜드이미지01

까사비앙카 대표 '연희정'

1980년도 부터 2003년 과로로 쓰러지기 전 23년동안 패션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은 후(10년) 브랜드 뿌르뿌레와 메이트 2개의 브랜드를 론칭해 13년동안 전국에 46개의 대리점과 본점 3개를 운영하다 2003년 과로로 인한 몸의 이상으로 패션쪽 일을 접고 1년간 캐나다에서 휴식을 취한 후 2004년부터 나문재 팬션 리마인드 웨딩기획과 하우스웨딩 코디를 2년 정도 하면서 지금의 프리미엄 창옷 브랜드 '까사비앙카'를 론칭해 18년간 대한민국 창옷을 디자인 설계해 오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듯이 각 공간의 인테리어 디자인에따라 창 옷 디자인은 달라야합니다."

브랜드이미지01

무조건 예뻐야합니다!

'무조건 예뻐야합니다!' 까사비앙카 브랜드 슬로건입니다.
'예쁘다'의 사전적 의미는 생긴 모양이 아름다워 눈으로 보기에도 좋은것을 '예쁘다'라고 합니다.
창옷이 예쁘기 위해서는 그 공간의 인테리어를 이해하고, 그에 어울리는 컬러선택과, 소재, 사용자의 취향과 구성원의 성별, 기능, 마감, 시공이 중요합니다. 이 모든것들의 조화를 디자이너가 이해하고, 숨은 컬러를 찾아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설계를 하는것이 한집그림이 완성되는것이며, 이때 비로소 까사비앙카는 '예쁘다'라는 형용사 단어를 명사로써 사용하며 시공을 마침니다.
"인테리어 마지막 꽃은 패브릭입니다!"

브랜드이미지01

까사비앙카는 시공감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까사비앙카의 커튼이 예쁜 이유는 시공감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현장을 들어가 한 창 한 창 설계한 디자이너는 당연하고, 모든 책임자들이 브랜드 마인드로 마감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시공 시작부터 시공이 끝나는 시각까지 현장에서 떠나지 않는 책임감 있는 한 집 그림마무리는 까사비앙카가 지향하는 시공감리입니다.
"명품 자세에서 명품 창옷이 탄생합니다."
창옷 디자인 설계 문의 010- 6700-0810

브랜드이미지01